여자친구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걸까.

15일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아무리 기다려도 나타나지 않는 김진국 씨의 여자친구 천소라 씨의 수상한 의혹들에 대해 파헤쳐보려 한다.

40대의 평범한 공무원인 김진국씨(가명)는 온라인 채팅을 통해 알게 된 여성 천소라씨(가명)와 연애를 시작했다. 예쁘고, 애교가 많으며 월 3천만 원 수입의 사업가인 부잣집 딸 소라씨. 진국 씨는 그런 소라씨를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고 한다.

하지만 진국씨는 단 한번도 소라씨를 실제로 본 저이 없었다. 지금까지 확인할 수 있었던건 소라씨의 사진과 음성뿐, 그리고 짧은 영상이 전부였다. 여기에 부잣집 딸이라던 소라씨는 어머니 수술비 명목으로 진국씨에게 250만 원을 받아갔다. 이후로도 틈틈이 10~600만 원 정도의 돈을 건넸고, 그렇게 진국씨는 지난 8개월간 소라씨에게  8700만원을 보냈다. 보낸 돈이 무려 8700만 원.

문제는 여자친구를 위하는 마음에 사채까지 쓴 점이었다. 빚쟁이들이 회사로 찾아오는 탓에 어렵게 직장마저 그만둬야 했다고. 소라씨는 대체 왜 나타나지 않는걸까.

거주하던 오피스텔 보증금도 빼서 소라씨에게 줘버렸다는 진국씨는 찜질방을 전전하는 신세가 됐다. 고된 세차장 일을 하며 소라씨를 기다렸지만, 소라씨는 진국씨를 만나러 오겠다고 매번 약속만할 뿐 나타나지 않고 있다. 참다못한 진국씨는 소라씨가 운영한다던 고급 식당과 집을 찾아갔지만 어디에도 그녀를 아는 사람은 없었다.

하루에도 수십 번 그녀를 의심하기도 하지만 진국 씨는 그녀를 여전히 믿고 있다. 소라 씨는 어디에 있는 걸까? 그리고 왜 진국 씨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걸까? 15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