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전무송, 父 자화상 그린 감동드라마...2월말 개막

원로배우 전무송 주연의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이 23일 무대에 오른다.

아서밀러 원작의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은 1949년 퓰리처상, 토니상, 뉴욕 극 비평가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극찬 속에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연극계 최고의 걸작’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 시대를 대변하는 우리 아버지들의 자화상을 그린 드라마로 2019년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도 진한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무대에는 1983년 극단 성좌에서 주인공 윌리 로먼 역으로 관객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였던 원로배우 전무송이 한국의 윌리 로먼으로 다시 분하여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고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또한 전무송의 가족들이 총출동해 연극인 가족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연출은 배우 전무송의 사위이자 아역 배우 출신인 김진만이, 주인공 윌리의 아들 비프 역엔 전무송의 실제 아들 전진우가 출연하여 부자간의 끈끈한 호흡을 무대 위에 전달한다. 

그리고 딸 전현아가 전체 작품을 총괄하는 제작 피디를 맡아 연극인 가족의 앙상블을 보여준다. 이번 공연에서 김진만 연출은 희곡 번역을 직접 맡아 윌리와 그의 가족,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좀 더 섬세하게 수정하고 캐릭터를 강화하여 더욱 탄탄해진 무대를 보여준다.

또한 배우 박순천이 윌리를 존경하며 사랑하는 린다 역으로 전무송과 호흡을 맞추고 방송과 연극 무대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이는 한인수가 윌리의 형 벤 역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그리고 연극계의 원로배우 정상철이 찰리 역으로 무대 위 감초 역할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극단 그루의 젊은 배우들이 함께해 뜻깊은 공연을 선사한다. 음악에는 ‘산골 소년의 슬픈 사랑이야기’의 가수 예민이 참여해 서정적인 음악으로 작품의 깊은 맛을 더해준다.

한편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은 2월23일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사진=노원문화예술회관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기획] ’동네변호사 조들호2’ 조각난 팀워크, 소문난 잔치에 파리만 꼬이네 icon뷰티 편집숍별 핵인싸템 리스트 “이건 꼭 사야 돼!” icon'사바하' 신천지, 일부 장면 항의...이정재 재녹음 진행 icon‘궁금한이야기Y’ 오지않는 랜선여친, 8700만원 건네고 찜질방 전전하는 남자친구 icon블랙핑크, 日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첫 출연...세계적 뮤지션과 어깨 나란히 icon리버풀-뮌헨 & 샬케-맨시티, 챔스16강 EPL vs 분데스리가 ‘멸망전’ 시작 icon카더가든, ‘존박의 뮤직하이’ 출연...화제의 ‘명동콜링’ 라이브 무대 선사 icon건즈N로지스·프린스·투팍...‘레전드 아티스트’ 아이폰 케이스 5종 발매 icon‘해피 데스데이 2 유’, 밸런타인데이 개봉맞이 ‘호러블리 베이비’ 포스터 공개 icon'인생술집' 김영옥 "김수미 나 때문에 이름 바꿨다?!" iconNEW 공간으로 풍요로운 한해를! 이케아, ‘새로운 출발’...멤버십 15% 할인 icon발렌타인데이, 초콜릿보다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면? icon로이킴,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세번째 주자 합류...'그대만 떠올라' 티저 공개 icon서울 을지로 철물점 화재, 인명피해 無...소방당국 “진압중” icon여성 직장인 위한 ‘오피스룩’ 포인트는? ‘슬립온 VS 부츠’로 완성 icon몬스타엑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엘리게이터'...스티브 아오키와 협업 icon'대관령 겨울음악제' 손열음-김설진, 대미 장식할 음악 체험극 '겨울. 나그네' icon허태정 대전시장, 한화공장 폭발 사고현장 방문 “원인 철저히 조사” icon슈퍼주니어, '슈퍼쇼'로 페루 언론사 주최 문화 시상식서 '베스트 콘서트상' 수상 icon아이콘 송윤형·모모랜드 데이지 "최근 3개월 호감갖고 만났다"(공식입장) icon‘통큰’ 아이유, 팬과의 약속 지켰다…김제여고 졸업생에 꽃다발+초콜릿+화장품 선물 icon'너의 노래는’ 박효신, 파리로 떠난 '나홀로' 음악 여행기 공개 icon‘황후의 품격’ 최진혁X전수경, 황실에 최후의 일격필살! 신은경 기함 icon강다니엘,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주고 싶은 男아이돌 1위...2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iconCLC, 신곡 'No'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글로벌 인기 입증 icon‘도시어부’ 권혁수 “이제 보내주세요 제발”…조기귀가 요청 게스트 등장 icon‘해볼라고’ 안영미VS양세형, 무논리와 깐족의 향연 ‘아무말 대잔치’ 기싸움 icon천만 영화 '극한직업' 속 '수원왕갈비통닭', 20일부터 부천 로드캠핑장서 판매 icon박지훈, 발렌타인데이 기념 화보...무결점 미모+깊어진 눈빛으로 표지 장식 icon트라하, 넥슨의 ‘초대형 야심작’ 4월 출시...공식모델 크리스 햄스워스 발탁 icon'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의 휴대폰 문자에 옅은 미소...'정록이가 웃었다' icon강다니엘, 악플러 고소 "본인 강남경찰서 직접 출석해 참고인 조사, 합의 없다" icon전설의 바리톤, 재즈싱어로...토마스 크바스토프 첫 내한공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