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비-청하,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 출연

가수 비와 청하가 ‘Z-POP DREAM LIVE IN SEOUL’(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 콘서트에 힘을 더한다.

14일 ‘Z-POP DREAM LIVE IN SEOUL’ 측은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에 비와 청하가 합류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에 참여하는 비는 정규 1집 ‘나쁜남자’를 비롯해 ‘태양을 피하는 방법’, ‘Rainism’(레이니즘), ‘LA SONG’(라 송), ‘깡’ 등 화려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섭렵한 바 있다. 특히 비는 오는 27일 개봉되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서 엄복동 역으로 열연을 예고, 영화와 드라마에서까지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3월 13일 미국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음악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이하 ‘SXSW’)에서 공식 초청 받은 청하는 데뷔곡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와이 돈츄 노우)부터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등 발매하는 노래마다 히트를 치며 국내 대표 여성 아티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벌써 12시’를 통해 음악방송 6관왕까지 달성한 청하는 독보적인 행보로 국내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이핑크와 몬스타엑스, ‘Z-POP DREAM’ 프로젝트의 보이그룹 Z-BOYS(지-보이즈), 걸그룹 Z-GIRLS(지-걸즈) 외에도 워너비, 립버블, 트위티, 그리고 비와 청하까지 함께할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는 라인업만큼이나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대표 강준)는 “‘Z-POP DREAM’은 아시아가 하나 되는 문화콘텐츠 교류의 장으로, K-POP 스타와 아시아 연합체로 결성된 Z-POP 스타들을 홍보하고 월드스타로 발돋움하는 홍보의 장으로 활용하려 한다”며 “‘Z-POP DREAM LIVE IN SEOUL’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되는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 홍보 위원장인 배우 정준호 역시 “이번 콘서트는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된다는 뜻을 지녔고, 많은 나라의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일이다. 많은 한류 스타가 동참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는 2월 23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사전 신청은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레인컴퍼니, MNH엔터테인먼트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강다니엘, 악플러 고소 "본인 강남경찰서 직접 출석해 참고인 조사, 합의 없다" icon기해년 정월대보름, 새해 '운수대통' 비는 풍성한 축제 4選 icon하성운, 28일 1st 미니앨범 ‘My Moment’ 발매 확정... icon또봉이통닭, 고객들 불만 폭주...“갈비통닭 천원이라더니 날마다 먹통”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또 사람 살리며 정체 의심...이수경 남편 시신 발견 icon'엠카운트다운' 일급비밀, 발렌타인데이 맞아 달콤 'WAKE UP' 무대 '청량미 뿜뿜'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남편 시신 발견→오열→행방불명 "죽고싶다" icon'어서와 한국' 프셰므 "하지원 주연 '내사랑 싸가지'-'여걸식스' 재밌게 봤다"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해결사 캡틴 카롤리나VS 안절부절 로베르트-이렉 icon고미호 "시아버지, 남자 부엌에 들어가는 것 아니라고...러시아 남자가 요리"(이나리) icon'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제이블랙 "아내 마리, 아침 잘 안먹어"...황제밥상 준비 icon'이나리' 마리, 일하는 형님 앞에서 안절부절 "그럼 전 응원할게요"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 신성록 겁박에 "비겁한 놈, 너의 오만함 부러뜨릴 것" icon김수미, '황후의 품격' 사군자로 출연...신은경에 "나이트 죽순이, 주둥이가 여전히 똥이다" icon'황후의품격' 오아린, 신은경-윤소이 법적 대리인 거절 "괴물 되기 싫다" 폭풍눈물 icon양귀비 발견 장나라, 박원숙 죽음의 비밀은 자결 '폭풍오열'(황후의품격) icon전설의 바리톤, 재즈싱어로...토마스 크바스토프 첫 내한공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