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황후의품격' 오아린, 신은경-윤소이 법적 대리인 거절 "괴물 되기 싫다" 폭풍눈물

오아린이 황태녀 자리를 거부하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1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는 아리공주(오아린)가 자신의 법적 대리인으로 태후(신은경)과 서강희(윤소이)를 거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황후(전수경)는 아리의 법적 대리인을 발표하기에 앞서 아리의 의견을 물었다. 

아리는 망설이다가 "저는 할마마가 제 대리인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유모(서강희) 역시 제 대리인이 되는 것을 원치 않고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유를 묻자 "저는 괴물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어마마의 말처럼 그냥 어린이 답게 다른 아이들처럼 살고 싶습니다. 어른들끼리 물어 뜯고 싸우는 것 보기 싫습니다"라며 폭풍 눈물을 흘렸다.

앞서 아리는 서강희와 태후가 머리채를 잡고 서로의 잘못을 폭로하며 싸우는 모습을 목격한 것.

아리는 "할마마마도 유모도 밉다. 왜 나 때문에 싸우는 것은 더 싫다. 그런게 황태후라면 저는 되고 싶지 않다. 그냥 예전으로 돌아가겠습니다"라며 자신이 쓰고 있던 왕관을 바닥에 던져버렸다.

은황후는 오써니를 아리의 법적 대리인으로 지목하고는 "아리가 말하기 전부터 내 판단은 황후였다. 황실 감사원에는 내가 직접 전달하겠다"고 선언했다.

사진=SBS '황후의 품격'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수미, '황후의 품격'출연...신은경에 "나이트 죽순이, 주둥이가 여전히 똥이다"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 신성록 겁박에 "비겁한 놈, 너의 오만함 부러뜨릴 것" icon'이나리' 마리, 일하는 형님 앞에서 안절부절 "그럼 전 응원할게요" icon'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제이블랙 "아내 마리, 아침 잘 안먹어"...황제밥상 준비 icon고미호 "시아버지, 남자 부엌에 들어가는 것 아니라고...러시아 남자가 요리"(이나리)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해결사 캡틴 카롤리나VS 안절부절 로베르트-이렉 icon'어서와 한국' 폴란드 프셰므 "하지원 주연 '내사랑 싸가지'-'여걸식스' 재밌게 봤다"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남편 시신 발견→오열→행방불명 "죽고싶다" icon'엠카운트다운' 일급비밀, 발렌타인데이 맞아 달콤 'WAKE UP' 무대 '청량미 뿜뿜'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또 사람 살리며 정체 의심...이수경 남편 시신 발견 icon[인터뷰] ‘기묘한 가족’ 정가람 “42.195km 배우 되고 싶어요” icon또봉이통닭, 고객들 불만 폭주...“갈비통닭 천원이라더니 날마다 먹통” icon하성운, 28일 1st 미니앨범 ‘My Moment’ 발매 확정...스케줄러 공개 icon기해년 정월대보름, 새해 '운수대통' 비는 풍성한 축제 4選 icon'쉬코노미' 바람이 분다...예뻐지는 생활용품 ‘여심공략’ icon강다니엘, 악플러 고소 "본인 강남경찰서 직접 출석해 참고인 조사, 합의 없다" icon비-청하, ‘Z-POP DREAM LIVE IN SEOUL’ 콘서트 출연 icon'진심이 닿다' 이동욱, 유인나의 휴대폰 문자에 옅은 미소...'정록이가 웃었다' icon양귀비 발견 장나라, 박원숙 죽음의 비밀은 자결 '폭풍오열'(황후의품격) icon김영옥 "VR 게임, 실제처럼 느껴져..떨어질 것 같아 그만하고 싶었다" icon박준금 "할리우드 오디션 당시, 김연아와 함께 했다는 것만으로 어필돼" icon박준금 "김성령, '상속자들' 당시 이민호-김우빈 아들 역에 흑심(?) 품었다" icon고주원-김보미, 부산→제주도로 더 멀어졌다 "제주공항에서 근무한다" icon우유남·JMT·삼귀다·#G·tmi뜻이 뭐길래... '오늘도 배우다' 출연진 신조어-줄임말에 혼란 icon이필모♥서수연, 가훈은 가화만사성...손수 신혼집 꾸미기(연애의맛) icon이필모♥서수연 결혼, 서로를 향한 세레나데로 사랑의 서약...신혼여행은 몰디브 icon지상직 승무원 된 김보미, 고주원과 제주도 데이트 "힘들고 내 생각나면 연락해요" icon[오늘의 날씨] 기상청 "전국 흐리고 일부 눈·비 소식"...미세먼지 '보통' 수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