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황후의 품격’ 장나라, 전수경과 손잡고 오아린 법적 대리인 ‘독기 폭발’

장나라가 오아린의 법적 대리인으로 우뚝 서며 ‘황실 서열 대역전극’을 펼쳤다.

1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에는 오써니(장나라)가 황태녀 아리(오아린)의 법적대리인을 결정하기 위해 귀국한 은황후(전수경)와 황실 특별감사 감찰관으로 재등장한 나왕식(최진혁)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써니는 청금도 알짜배기 땅주인 사군자(김수미)가 역겨운 냄새가 나는 하우스의 존재와 더불어 청금도의 진실을 캐다 사망한 소현황후(신고은) 및 경호원 강주승(윤건)에 대해 진술하며, 이곳에 태후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 청금도 하우스로 향한 오써니는 빼곡하게 펼쳐진 양귀비 꽃밭에 얼음처럼 굳은 채 경악을 금치 못했다.

아리 황태녀의 법적대리인 결정 날, 실망한 태후와 서강희가 아리를 잡으러 가는 순간 오써니는 “제발 멈춰요! 두 사람 권력 싸움에 아리를 그만 이용하라구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은황후는 오써니와의 면담에서 태황태후(박원숙)에게 받은 귀한 비녀를 건넸고, 오써니는 해당 비녀가 태황태후 사망 당일 가슴에 꽂혀 있던 것과 비슷하다는 사실을 떠올렸다.

직후 황실기록실을 빠져나오려던 오써니는 태황태후의 유품 자개함을 목격, 물건들을 하나씩 꺼내보던 중 자개함 바닥에서 태황태후의 생전 편지와 유언장을 발견했다. 편지에는 사건 당일 이혁과 태후가 자신을 번갈아 죽이려 한 것에 좌절을 느낀 태황태후가 태후의 독약을 입에 털어 넣는 동시에 이혁이 두고 간 태후의 비녀를 직접 찔러 자결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던 것. “이 죽음으로 썩어빠진 황실의 추악한 진상이 파헤쳐지길 바란다”는 태황태후의 유언에, “그 사람들, 절대 용서 안 해요!”라고 분노의 눈물을 쏟아내며 결연한 다짐을 하는 오써니의 매서운 ‘눈빛 엔딩’이 펼쳐지면서 보는 이들의 심장을 파고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나라는 아리 황태녀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으로 훌륭한 ‘황후의 품격’을 드러내는가 하면, 아리의 법적대리인으로 지정되면서 황실 서열을 뒤집는 ‘사이다 역전극’을 선사했다. 더욱이 청금도 ‘양귀비 밭’의 비밀 발견과 함께 태황태후 사망의 진실까지 모조리 파헤쳐내며 독기 폭발 ‘복수 부스터’를 발동, 남은 한 주의 ‘미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역시 오써니가 활약해야 극 몰입도가 살아난다” “충격으로 더욱 결연해진 오써니의 마지막 눈빛이 너무나 인상적!” “방송 마지막 주에 ‘오써니 신화’가 새로 쓰이나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최후의 행보를 지지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49, 50회는 20일(수) 밤 10시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오늘의 날씨] 기상청 "전국 흐리고 일부 눈·비 소식"...미세먼지 '보통' 수준 icon지상직 승무원 된 김보미, 고주원과 제주도 데이트 "내 생각나면 연락해요" icon이필모♥서수연 결혼, 서로를 향한 세레나데로 사랑의 서약...신혼여행은 몰디브 icon이필모♥서수연, 가훈은 가화만사성...손수 신혼집 꾸미기(연애의맛) icon우유남·JMT·삼귀다·#G·TMI뜻이 뭐길래...'오배우' 출연진 신조어-줄임말에 혼란 icon고주원-김보미, 부산→제주도로 더 멀어졌다 "제주공항에서 근무한다" icon박준금 "김성령, '상속자들' 당시 이민호-김우빈 아들 역에 흑심(?) 품었다" icon박준금 "할리우드 오디션 당시, 김연아와 함께 했다는 것만으로 어필돼" icon김영옥 "VR 게임, 실제처럼 느껴져...떨어질 것 같아 그만하고 싶었다" icon‘해피투게더4’ 이용진, 넝쿨째 굴러온 예능 복덩이 ‘입담 폭발’…동시간대 1위 icon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에어팟·아이폰·공기청정기가 반값? 응모방법-기간에 궁금증↑ icon‘킬빌’ 치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 완성…소름유발 감성 보컬 icon‘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한뼘 밀착'에 설렘지수 UP...질투-밀당 오가는 '썸' 시작 icon정우성X이영자, 22년만의 특급만남...‘증인’ 시사초대·‘전참시’ 출연 icon손석희 JTBC 사장, 개인 SNS 강경대응 시사 “폭주하는 지라시” icon임희정 아나운서 “나는 개천서 난 용”...'공감VS비난' 불러온 고백 icon‘5·18 망언’ 징계유예 김진태, 오늘(15일) 자유한국당 당권주자 TV토론회 출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