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과 거미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두 번 속지 않겠다고 결의를 다진다.

오늘(15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이하 ‘너목보6’)에는 아련한 음색과 감미로운 발라드로 심금을 울리고 있는 가수 박정현과 거미가 재출연해 음치 찾기에 나선다.

박정현과 거미는 시즌1과 시즌2에 각각 출연해 음치와 최종 무대를 했던 전적이 있는 똥촉의 소유자. 이에 이번만큼은 소문난 절친답게 서로 의지하고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면서 음치를 모두 수색하겠다고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두 사람은 몇 번 해보지 않은 립싱크 경험을 되살려 미스터리 싱어들의 어색한 부분을 족집게처럼 잡아내 감탄을 자아내지만 만만치 않은 미스터리 싱어들의 벽을 넘지 못하고 무너진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초반 자신감 넘쳤던 모습과 달리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점점 소극적으로 변한다고. 뜻대로 풀리지 않는 추리에 멘탈이 나가 룰까지 헷갈려 하자 이를 지켜보고 있던 유세윤은 “바보 같아 보이는지 아닌지 알려드려요?”라는 멘트를 던져 폭소를 일으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또한 박정현과 거미에게 다양한 감정 변화를 선사한 미스터리 싱어들의 활약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미스터리 싱어들의 역대급 퍼포먼스는 스튜디오를 환호와 감탄, 감동으로 물들이다 급기야 눈물샘까지 자극했다고 해 본 방송에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박정현과 거미가 육감을 잘 활용해 실력자와 듀엣 무대를 만들 수 있을지는 오늘(15일) 저녁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