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졸업시즌이다. 모든 졸업생이 지난 몇 년간의 공부를 마무리하고 새출발하는 시즌이기도 하다. 졸업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외식업계가 발 벗고 나섰다. 가족들이 한데 모여 즐거운 식사 자리를 만들기 위해 외식업계가 준비한 졸업시즌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사진=토다이 제공

# 토다이 – 추억의 뽑기

토다이가 졸업 시즌을 맞아 28일까지 졸업생들을 위한 꽝 없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전 지점에서 행한다. ‘추억의 뽑기’는 어린 시절 문방구에서 ‘꽝’ ‘1등’ 등이 적힌 종이를 뽑고 놀았던 사람들에게 동심을 자극할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추억의 뽑기’판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졸업장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한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애플 에어팟부터 차기 방문시 사용 가능한 토다이 무료 식사권, 15%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캡처

# 세븐스프링스 – 할인 프로모션

세븐스프링스도 졸업이 있는 2월을 맞아 3월 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졸업식이 끝나면 가족들과 오붓하게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졸업한 자녀를 위해 어떤 걸 먹어야할지 부모들이 고민하기도 한다.

세븐 프르링스는 이런 가족들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을 적용한다. 초·중·고·대학 및 대학원생이 대상이며 결제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