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14일)를 맞아 극장가에서는 톡톡 튀는 이벤트로 관객 심장에 큐피드 화살을 쏜다.

 

◆ CGV ‘러브홀릭’ 이벤트

 

 

‘CGV 데이트패키지(영화관람권+포토티켓 각 2매+CGV 콤보 교환권)’를 2만세트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2만원이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3월말까지 예매 및 사용 가능하다.

 

13일부터 CGV여의도, 신촌, 대학로, 판교, 영등포, 서면 6개 극장에 'CGV 키싱 부스' 포토존이 설치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커플 중 추첨을 통해 20쌍을 선정, 영화 예매권을 선사한다. 또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2~6시 ‘CGV 키싱 부스’ 포토존에서 로맨틱 커플샷을 촬영한 선착순 500쌍에게 장미 증정 이벤트(서면은 제외)를 진행한다.

 

지난해 11~12월 한정 발급한 ‘CGV 공식愛티켓 커플등록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선물을 준다. CGV 커플등록증을 출력한 해당 매표소에 커플이 함께 제시하면 영화관람권, 스위트박스 2인 이용권, 팝콘 기프티콘, CJ원 포인트 등을 랜덤 제공한다.

 

◆ 롯데시네마 ‘밸런타인데이 메뉴’ 출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시즌 한정 단품 메뉴 3종과 콤보 메뉴 1종을 직영 매점인 스위트샵을 통해 출시한다.

 

꿀과 버터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버터 팝콘을 선보이며 팝콘 위에 뿌려먹을 수 있는 하트 모양의 토핑인 젤리와 프레즐 2종을 준비했다. 스위트버터 팝콘에 토핑을 추가하고 탄산음료 2잔을 더한 스위트하트 콤보도 함께 출시한다.

 

스위트버터 팝콘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김포공항·노원 등 서울 지역 15개관과 부산본점·광복·울산·전주 등 지방 9개관에서 판매된다. 하트 토핑은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매점 스위트샵 65개관에서 판매된다.

 

◆ ‘데드폴’ 밸런타인데이 특별 유료시사

 

 

마블스튜디오의 독특한 히어로 영화 ‘데드풀’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유료 시사를 진행한다.

 

13~14일, 주말 이틀 동안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120개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공개된 이미지는 ‘병신년 로맨틱 무비’ ‘예매는 사랑입니다’는 문구와 함께 눈웃음 및 앙증맞은 손 하트 포즈를 취한 데드풀이 시선을 강탈한다.

 

'데드풀'은 정의감이나 책임감 따윈 없는 성격에 엉뚱한 행동과 유머 감각, 탁월한 무술 실력을 장착한 슈퍼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고,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 출신인 팀 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7일 개봉.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