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벤’ 벤이 오늘(16)일 정오 강수지의 히트곡 ‘보랏빛 향기’를 음원으로 공개한다.

15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10주년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두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벤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스케X뮤지션’은 사연 게시판과 방청 신청을 통해 받은 사연을 소개하고 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를 선정해 특별한 뮤지션의 목소리로 다시 부르는 코너다.

벤은 지난 9일 성시경의 ‘희재’를 리메이크해 ‘유스케X벤’의 첫 번째 무대를 선보였다. 전매특허인 애절한 감정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새로운 ‘희재’를 만들어냈고, 해당 무대는 무려 7만회에 이르는 동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며 목소리의 힘을 입증했다.

지난주에 이어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다시 찾은 벤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실감나게 재연하며 재미를 선사하는가 하면, 시청자 요청에 유희열과 함께 사연을 더빙해 열연을 펼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1990년 발표된 이후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통해 리메이크 된 ‘보랏빛 향기’를 ‘유스케X벤’ 두 번째 노래로 선곡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탄생시켰다.

이날 벤은 강수지를 데뷔와 동시에 청순 스타 반열에 오르게 한 ‘보랏빛 향기’를 특유의 사랑스럽고 달달한 보이스로 재해석했고, 깜찍한 댄스까지 곁들여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믿듣벤’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보랏빛 향기’는 오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