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로드FC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몰 제공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굽네몰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6명을 선정해 최대 40만원 상당의 로드FC 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굽네몰 앱을 통해 로드FC 생닭가슴살을 구매하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는 오는 23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날 경기에서는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 달러 토너먼트 결승전이 진행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제주도에서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또한 김민우와 문제훈이 밴텀급 챔피언 대결을 펼쳐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VVIP석 티켓(1명, 1인2매) ▲VIP석 티켓(5명, 1인2매) ▲A석 티켓(100명, 1인2매)이 준비돼 있다. 굽네몰은 지난 1월 로드FC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3년간 체결했다. 따라서 앞으로 로드FC 공식 대회명에 굽네몰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게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