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키즈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G마켓에서, 3월 4일부터 17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진행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는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HX6311/07)’를 약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더해진 ‘소닉케어 키즈(HX6321/03)’는 약 14% 할인가에 선보이며 ‘키즈용 칫솔모 2입’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키즈용 칫솔모 2입’을 3팩 구매 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놀이찰흙 ‘플레이도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칫솔 본체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밀로앤개비 유아 핸드타월을 100% 전원 증정한다. 우수상품평을 올린 6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음파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음파칫솔이다.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앱으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양치법을 배울 수 있다. 일반칫솔 대비 양치 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각광받는다. 또한 90일에 걸쳐 양치 시간을 서서히 증가시키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자연스레 형성시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