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이 혼행을 꿈꾸는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제대로 충족시켰다. 샤이니 키-남창희-한다감-허영지-SF9 로운이 5인 5색 ‘혼행 버킷리스트’ 여행설계로 혼자 떠나는 여행의 진수를 선보였다.

16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격했다. 5인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 동안 4가지 주제로 혼행 설계를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다섯 여행설계자들은 ‘필수코스’와 ‘필수 메뉴’에 이어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여행을 설계해 눈길을 끌었다.

샤이니 키는 경주의 다양한 체험코스를 섭렵했다. 한복 체험을 시작으로 경주 교촌마을 투어를 나선 키는 직접 떡매질을 해서 만든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세상을 다 가진듯한 표정을 지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경주의 명물인 찰보리빵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체험을 소개하며, 경주 여행을 계획하는 시청자들에게 꿀팁을 선사하기도 했다.

남창희는 레트로 바이크 투어와 그랑팔레 박물관으로 ‘파리 핵인싸’에 등극했다. 또한 파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길거리 음식인 크레페 먹방으로 시청자의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특히 그랑팔레 박물관 내부는 화려한 조명과 분위기 좋은 음악이 흐르는 아이스링크로 이뤄져 이색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다감은 치앙마이에서 현지 요가에 도전, 몸도 마음도 이완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에 한은정은 “맛있는 거 먹고 좋은 물건 사는 여행도 좋겠지만 나만의 작은 도전을 하는 것도 여행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혼행의 특별한 재미를 발견하기도 했다. 나아가 천연염색 체험부터 라탄제품 쇼핑에 이르기까지 알찬 여행코스를 소개했다.

제작진이 선정한 1위 설계는 SF9 로운의 ‘네팔 포카라 버킷리스트’ 였다. 로운은 안나푸르나의 비경을 배경으로 페와 호수에서 보팅을 하는가 하면 포카라의 광활한 자연을 벗삼아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는 포카라의 자연경관이 시청자에게도 힐링을 선사했다.

제작진 점수와 특별판정단 이휘재-김숙의 점수를 모두 포함해 1위에 오른 것은 허영지의 ‘하와이 버킷리스트’였다. 허영지는 돌고래 스노클링과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유영하는 돌고래, 뜻밖의 바다거북까지 만날 수 있었던 스노클링은 액티비티의 진수였다. 더욱이 푸르른 창공에서 하와이를 한눈에 내려다 본 환상적인 스카이다이빙은 시청자들까지 전율케 할 정도였다. 허영지는 “한번 더 하고 싶다”며 벅찬 감동을 드러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

사진=KBS 2TV '배틀트립'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