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바벨’ 박시후-장희진-장신영이 배신감 폭주하는 ‘숨멎 모멘트' 엔딩으로 앞으로 휘몰아칠 격정적인 삼각관계를 예고해 긴장감을 높였다.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 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7%, 수도권 시청률 3.0%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우혁(박시후)의 목숨을 천신만고 끝에 구해낸 태유라(장신영)가 차우혁과 한정원(장희진)의 비밀스런 밀애 현장을 목격한 후 배신감과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자살 시도를 한 태수호(송재희)가 사경을 헤매고 있는 가운데 신현숙(김해숙)은 신이사(이승형)에게 차우혁에 대해 모종의 지시를 내렸던 상황. 두 사람의 대화를 엿듣게 된 태유라는 차우혁을 구하기 위해 변호사 일을 정리하고 거산그룹 법무팀으로 들어가는 결단을 내린 데 이어 신이사에게는 차우혁에 대한 계획을 멈추라고 경고했다.

이어 법무팀으로 출근한 태유라는 객관적 증거보단 인맥으로 사건을 해결하려는, 타성에 젖어있던 법무팀을 모두 해고하는 등 적극적인 행동에 들어갔다. 차우혁에 대한 신현숙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해 서둘러 새롭게 변호사단을 구성, 태수호의 무죄 입증을 위해 노력했던 것. 하지만 변호인단 해고에 대해 질타하는 신이사와의 대화를 통해 신이사가 신현숙 허락 없이는 어떤 결정도 내리지 못한다는 것, 그로 인해 차우혁을 향한 계획은 여전히 진행되고 있음을 깨달았다.

그리고 차우혁이 신현숙의 사주를 받은 의문의 그림자와 치열한 격투를 벌이고 있는 와중에 신현숙에게 달려간 태유라는 냉랭한 표정의 신현숙에게 차우혁을 향한 계획을 멈추라고 애원했다. 더욱이 “그 사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야”라고 마음을 터트렸지만, 신현숙은 “사랑? 넌 좀 똑똑한 줄 알았는데...”라며 서슬 퍼런 분위기를 드리워 태유라를 절망하게 했다.

이때 지난번 신현숙이 유언장을 조작해 태수호를 후계자로 만들려고 했던 것을 떠올린 태유라는 신현숙에게 차우혁이 태회장(김종구)의 유언장을 갖고 있다고 미끼를 던졌다. 차우혁이 사라지면 언제 진짜 유언장이 불쑥 나타날지 모른다는 태유라의 말에 신현숙은 차우혁을 죽이라는 명령을 거둬들였고 태유라는 “곧 반드시 찾아서 엄마 앞에 갖다 놓을게”라는 말과 함께 서둘러 차우혁을 찾아 나섰다.

그 시각 죽음의 직전까지 이르렀던 차우혁은 의문의 그림자가 어딘가로부터 걸려온 전화 한 통을 받고 갑작스럽게 사라지면서 목숨을 건지고 응급실로 후송됐던 터. 그리고 “119든, 응급실이든 다 뒤져서라도 반드시 찾아내!”라며 애타는 마음을 드러냈던 태유라는 결국 차우혁이 있는 병원을 찾아왔다.

하지만 이미 피격을 당한 차우혁 소식에 눈물을 흘리며 달려온 한정원이 차우혁의 곁을 지키고 있던 상태. 태유라는 “차우혁씨 지금 어딨어요”라며 간호사가 가르치는 곳으로 향했고 조금 열린 커튼 사이로 상처투성이 차우혁을 발견하고는 가슴이 무너지는 슬픔을 내비쳤다.

그런데 순간 차우혁 앞에서 눈물을 펑펑 흘리고 있는 한정원과 한정원의 뺨에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는 다정한 차우혁을 보게 된 것.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차우혁과 한정원의 모습에 경악하는 태유라의 모습이 담기면서 앞으로 차우혁을 향했던 태유라의 외사랑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특별기획 ‘바벨’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