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트랩’ 이서진-서영희-오륭-이주빈 4각관계, 연쇄살인사건 수사 뇌관될까

‘트랩’ 이서진을 둘러싼 세 남녀의 관계가 연쇄살인사건 수사의 쟁점으로 떠올랐다.

16일 방송된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연출 박신우 극본 남상욱) 제3화 ‘1mm’에서 국민앵커 강우현(이서진), 그의 아내인 프리랜스 아나운서 신연수(서영희), 사업 파트너인 기업인 홍원태(오륭), 비서 김시현(이주빈)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물음표를 찍었다. 우현마저 홍원태 대표의 ‘1mm’를 찾아낸 것으로 추측되지만 쉽게 입을 열지 않아 우현을 둘러싼 인물들의 관계가 사건 수사의 핵심이 될 전망이다.

우현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홍대표를 지목한 형사 고동국(성동일)과 프로파일러 윤서영(임화영). 우현의 금고에서 발견된 대포폰이 연수와 홍대표의 밀회폰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추측했기 때문. 더불어 서영이 쫓고 있던 연쇄살인집단의 일원이 홍대표 회사의 직원(성혁)이라는 점까지 더해져 홍대표에 대한 의심이 가중됐다. 또한 홍대표는 사건이 벌어졌던 산장 카페에서도 목격된 바가 있으며 ‘사냥꾼들’로 불리는 인물들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애쓰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간신히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된 우현 역시 홍대표의 1mm를 찾아낸 듯 행사에 참석한 홍대표를 들이받을 기세로 차를 몰았다. 이를 눈치챈 동국이 그를 간신히 막아섰고, 우현에게 아직 말하지 않은 무언가가 있다고 짐작했다. 그럼에도 우현은 여전히 형사들에게 입을 열지 않았다. “마누라가 연쇄살인범하고 바람을 펴서 당신을 완전히 농락하는 게 세상에 알려지는 게 두려워서 그런 거야?”라는 동국의 자극에도 “아무것도 모르면서 함부로 지껄이지 마”라고 말할 뿐이었다.

뿐만 아니라 우현과 김비서의 관계도 수상쩍었다. 우현에게 과잉 애착을 보였던 김비서. 사건이 벌어지자마자 우현의 금고에서 대포폰을 훔쳐 동국의 의심을 받았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행방이 묘연해진 김비서는 병원에 있는 우현과 접촉을 시도했다. 형사들의 눈을 피해 우현에게 구형 피처폰을 전해주고는 “거기서 도망쳐야 해요. 그놈들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절대로 죽지 마요. 당신은 죽어도 내 손에 죽어요. 당신 아니었으면 내 인생 이렇게 비참해지진 않았을 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처럼 아내인 연수, 비즈니스 파트너 홍대표 그리고 김비서까지 우현과 가장 가까운 인물들이 그의 사건과 연관이 있다는 추측이 커져가고 있다. 제작진은 “제4화 ‘비밀과 거짓말’부터 네 사람의 관계가 서서히 풀리기 시작한다. 우현이 쉽게 입을 열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홍대표는 범인이 맞는지 앞으로 드러날 진실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트랩’ 제4화는 오늘(17일) 밤 10시20분 방송된다.

사진=OCN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눈이 부시게’ 손호준, 세상 진지남의 웃음 하드캐리 ‘눈길’ icon‘동상이몽2’ 최민수 “24시간 붙어지내는 지금이 신혼”...강주은 속내는 icon소포장·혼밥·혼술·뉴트로·친환경...올해 편의점 트렌드 ‘주목’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초밀착 스킨십...달라진 눈빛에 ‘심쿵’ icon‘집사부일체’ 국가대표 이상화, 눈물흘린 ‘5초영상’ 정체는? icon'썰전' 이철희 의원 "5·18 폄훼논란 김진태 김순례 후보는 '망언 마케팅' 중" icon박지훈, 대만 팬미팅으로 亞투어 대장정 시동...추가티켓 요청 쇄도 icon'하나뿐인 내편' 차화연, 머리채 잡히고 펑펑 울고…‘차블리’ 수난사 icon‘요즘애들’ SKY캐슬 김혜윤-찬희 깜짝출연...‘의대 포트폴리오’ 진실 밝힌다 icon‘할리우드에서 아침을’ 박정수·김보연·박준금, 美대형 에이전시 ‘콜’(ft.매니저 유병재) icon‘슈돌’ 건후, ‘말죽거리 잔혹사’ 완벽재현...나은, ‘리틀 손예진’ 변신 icon‘복면가왕’ 장은아, '레베카' '아이다' 등 출연한 뮤지컬 배우...불난위도우 정체 icon‘런닝맨’ 홍어라면, 진짜 있는 음식?...유재석 제외 ‘냄새에 얼음’ icon‘슈돌’ 윌리엄, 가발걱정하는 이덕화에 머리핀 선물 "눈물나게 하네" 감동 icon‘런닝맨’ 이광수, 사진의 정체는?...‘헤딩괴물’ 짤에 “잊고 살았는데” 분노 icon‘1박2일’ 사무엘·홍경민·차태현, ‘용감한 홍차’로 충북 금강휴게소서 ‘쇼케이스’ icon‘1박2일’ 코요태, 20주년 신곡 ‘팩트’ 깜짝 무대에...용감한 형제 ‘긴장’ icon[인터뷰] ‘코빅’ 최성민 “팬카페 100만명 가입? 강남 40평 아파트 걸어도…” icon[인터뷰] ‘코빅’ 최성민 “팬카페 가입자는 가족, 정모도 생각하고 있어요” icon‘1박2일’ 둔주봉 전망대, 충북 옥천 금강이 만든 걸작...반전된 한반도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유이 앞에 오열 “아빠 죽인 살인자가 빵을 팔아?” icon‘코미디빅리그’ SF9 찬희 “사실 ‘신서유기’ 나가고 싶어”...‘질렀어’ 춤까지 ‘다재다능’ icon‘코미디빅리그’ 최성민, 이상준이 박나래 짝사랑? “둘이 결혼하면 제네시스” 공약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