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이 자신이 전속 모델로 있는 의류 브랜드 K2, 앤드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봄을 맞이해 한층 가볍고 화사해진 화보 속 정해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18일 전속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19 봄·여름 시즌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테마로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가벼워지고 활동적인 스타일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정해인은 산행 외에도 데일리로 입기 좋은 봄 자켓과 피싱웨어, 가볍고 시원한 냉감 티셔츠까지 편안하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했다.

K2는 이번 봄·여름 시즌 ‘가볍게 떠나는 하이킹’을 컨셉으로 기존 등산이나 산행 외에도 숲길이나 둘레길 등 다양한 야외에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두루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놀거리로 부상하고 있는 ‘낚시’에 주목해 피싱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낚시 재킷, 베스트, 팬츠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는 18일 전속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2019 봄 화보를 공개했다. LA 산타모니카 해변과 이국적인 하우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남다른 스타일링의 수트 화보부터 편안한 일상의 모습까지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앤드지는 최근 배우 정해인과 광고 계약을 체결해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첫 촬영에서 LA 올 로케를 통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으로 내추럴한 고급스러움과 컨템포러리한 엣지를 동시에 선보였다.

앤드지 2019년 봄 광고의 컨셉은 SOMEDAY(부제: 이상, 일상이 되다)로 일상의 가장 아름다운 어떤 날, 배우 정해인의 잠재된 감성을 포트레잇과 자연스러운 무브먼트로 표현했다.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때로는 거칠고 때로는 로맨틱한 정해인과 앤드지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일상의 순간들이 모여 만드는 균형 잡힌 이상적인 삶과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어 배우 정해인은 이틀간 촬영하며 서로 다른 무드의 LA를 배경으로 앤드지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앤드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일상라인 화보에서도 한층 편안한 모습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K2, 앤드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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