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체리블렛’이 오늘(20일) 밤 12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AOA 동생 그룹’, ‘가요계 기대주’라는 수식어와 함께 데뷔한 체리블렛은 지난 1월,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 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하고 신곡 ‘큐앤에이(Q&A)’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끈 체리블렛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이들은 ‘체리블렛’이라는 운영체제(OS)가 존재하는 가상의 게임을 콘셉트로 내세운 걸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다향한 국적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글로벌 그룹을 꿈꾸는 체리블렛을 알릴 수 있는 ‘대형 신인’다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이들의 음악 이야기도 함께 들어볼 수 있다.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다.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