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를 향한 도끼의 얼음장 혹평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는 두 배로 강해진 제시의 무대에 대한 경쟁 래퍼들의 극과 극 반응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2차 경연을 앞두고 “저는 무서운 게 없어요. 싸울 준비 됐어요”라며 남다른 포부를 보인 제시는 독특한 비주얼과 임팩트 넘치는 플로우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에 감탄하던 다른 래퍼들과 달리 도끼는 시종일관 차가운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그는 제시의 파워풀한 발성에 “난 저거 별로 안 좋아해”라며 불만을 토로하며 살벌한 견제를 보였다는 후문. 또 “This is not competition”을 외치는 제시를 향해 가식적이라며 쓴소리를 하는 등 도끼는 연이어 냉담한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두 래퍼 사이에서 느껴지는 살벌한 기류는 더욱 치열한 2차 경연 서바이벌을 예고해 21일 방송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이번 방송에서 조별 순위전을 통해 두 팀의 최하위 래퍼들이 탈락 위기에 처한다.

한편 ‘킬빌’ 4회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킬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