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강력해진 병맛美를 예고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1일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연출 이창민/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측이 웃음 포텐 제대로 터진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1년 만에 돌아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지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상상을 초월하는 참신한 에피소드로 중무장한 탄탄한 대본과 예리하게 웃음을 조율한 감각적인 연출, 여기에 몸을 사리지 않는 하드캐리로 웃음을 증폭한 배우들의 열연은 매회 레전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지난달 21일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서동범 작가를 비롯해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이 한자리에 모였다.

김선호는 무명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이자 세상 둘도 없는 까칠남 ‘차우식’, 지난 시즌의 공식 ‘웃음 치트키’로 맹활약한 이이경은 생계형 배우로 돌아간 ‘이준기’, 신현수는 한때 촉망받던 야구천재였지만 지금은 2군을 전전하는 ‘국기봉’으로 변신했다. 준기의 마수에 걸려들어 위기의 와이키키로 입성한 우식과 기봉, 세 사람의 짠내 케미는 이번 시즌의 웃음 포인트 중 하나.

그런가 하면 문가영은 똘기 충만한 ‘와이키키’ 3인방의 첫사랑 ‘한수연’, 안소희는 준기의 연극영화과 동기이자 생계를 위해 세상 모든 알바를 뛰는 알바왕 ‘김정은’, 김예원은 우식의 친누나이자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의 최상위 포식자 ‘차유리’로 분하게 됐다.

한편, 병맛美 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저격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 등 ‘웃음 제조 드림팀’이 다시 의기투합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에 이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드라마하우스가 공동 제작하며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2019년 3월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