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빠르게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잦은 피부 트러블과 각질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관리의 시작은 깨끗한 클렌징인 만큼 자극 없이 순한 성분의 클렌저 사용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시기다.

사진=닥터브로너스 제공

이에 닥터 브로너스가 저자극 유기농 클렌저 ‘매직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습 특화 라인인 얼그레이, 아몬드향 매직솝 모든 용량을 15%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매직솝’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함은 물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안심인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특히 오일 클렌징의 촉촉함과 폼 클렌징의 깔끔함을 동시에 지닌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코코넛오일·올리브오일·호호바오일 등 5가지의 고농축 유기농 오일은 건조한 환절기 클렌징 후에도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남기며 천연계면활성제의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은 얼굴과 바디의 각질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할인 품목인 ‘얼그레이 매직솝’은 얼그레이 속 항산화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며 진정작용이 뛰어난 탄닌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몬드 매직솝’에는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오일이 함유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