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대가' 임창정이 ‘눈이 부시게’에 깜짝 출연해 김혜자와 호흡을 맞춘다. 새로운 ‘코믹 콤비’를 탄생시키며 짧지만 강렬한 웃음 한방으로 극의 꿀잼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오는 25일 방송될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에서 임창정은 어딘가 수상한 의문의 CEO로 특별출연해 김혜자와 코믹 연기호흡을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남다른 5대5 가르마로 독보적 코믹 아우라를 뽐내며 웃음을 예고한 바 있다.

김혜자, 임창정의 만남은 '눈이 부시게' 김석윤 PD에 의해 기획단계에서부터 정해져 있었다는 후문. 함께 호흡을 맞춘 김혜자는 임창정을 "코믹 연기의 천재"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임창정 역시 "연기뿐 아니라 자신을 낮추는 모습이 너무 존경스럽다"며 "대선배님과 함께 연기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다"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임창청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마음껏 발산하며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배우 최무성은 평범함 속에 비범함을 갖춘 계란장수로 특급 의리를 과시한다.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와 드라마 ‘청담동 살아요’에서는 김석윤 감독과 호흡을 맞췄고, 김수진 작가와는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함께했다. 또한 ‘청담동 살아요’에서 김혜자와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개그맨 김병만은 노인 홍보관 차력왕으로 활약한다. 어르신들 앞에서 능숙한 쌍절곤 실력으로 달인의 면모를 뽐내지만 왠지 빈틈 많아 보이는 허술함이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잃어버리고 한순간에 늙어 버린 스물다섯 청춘 혜자(김혜자/한지민)를 통해 의미 없이 흘려보내는 시간과 당연하게 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을 비롯해 곳곳에 포진한 연기 고수들의 빈틈없는 연기는 유쾌한 웃음 속에 가슴 찡한 감동까지 만들어내며 호평을 이끌고 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