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가 컴백에 앞서 오피셜 포토를 내놓았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23일 0시 빅스(VIXX)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3월 5일 발매를 앞둔 라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는 총 4장으로 라비는 새하얀 트위드 재킷과 하얀 셔츠, 블랙 하의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브로치, 목걸이, 반지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힙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오피셜 포토는 컬러 버전과 흑백 버전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라비의 조각같은 옆라인이 돋보이는 이미지와 눈빛이 시선을 압도하는 전신 이미지의 컬러 버전 두 가지와 다양한 액세서리가 돋보이는 흑백 버전 두 가지가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강탈’을 유도했다.

라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은 화려한 컬러감과 원단 스와치가 돋보이는 프로젝트 스케줄러부터 신발, 마이크 등 다양한 소품으로 이루어진 콘서트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새하얀 트위드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오피셜 포토까지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해 라비의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빅스 라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은 3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