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과 양세종이 ‘착한남자’ 매력을 뽐냈다.

사진=tvN '커피프렌즈' 캡처

22일 방송된 tvN ‘커피프렌즈’에서 유연석은 ‘요리부 셰프’로서 새 메뉴들까지 능숙하게 만들어내며 활약했다. 그는 새로운 알바생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것은 물론 직원들을 끊임없이 격려했다.

유연석의 ‘멍뭉美’ 넘치는 인사법은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그는 세훈, 강다니엘, 남주혁 등 새로운 게스트가 카페에 등장하면 주방 안쪽에서 재료를 준비하다가도 반갑게 달려가 포옹을 하며 밝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멀리서 ‘커피프렌즈’를 위해 제주도까지 기꺼이 와준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진심으로 표현했던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늘어나는 메뉴들과 주문량을 능숙하게 소화해내며 유연석은 ‘요리부 셰프’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또한 홀에 있는 손님들에게 다가가 친절하게 직접 메뉴를 설명하기도 했다.

사진=tvN '커피프렌즈' 캡처

바쁜 와중에도 유연석은 함께 일하는 멤버들을 따뜻하고 스윗하게 챙겨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재료 준비를 해내는 양세종을 향해 “세종이 너무 잘해”라며 감탄했했다. 양세종도 유연석 못지않게 ‘착한남자’ 매력을 드러냈다.

양세종의 따뜻함은 막내 알바생들 사이에서 제일 먼저 엿볼 수 있었다. 양세종은 ‘알바생 인수인계’ 전문가답게 능숙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새로운 알바생 세훈에게 완벽한 인수인계를 마쳤다. 뒤늦게 방문한 강다니엘에게 일거리를 설명하는 세훈의 친절함은 양세종과 매우 닮아있어 훈훈함이 넘치는 3단 내리사랑을 완성했다.

‘커피프렌즈’의 알바생들은 길게는 며칠에서 짧게는 몇 시간까지 다양하게 근무했지만 그들을 대하는 양세종의 태도는 한결같이 스윗했다. 스케줄을 앞두고 잠시 들른 깜짝 알바생 강다니엘의 앞치마를 손수 씌워주고 밑단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모습에는 평소의 섬세함이 그대로 드러났고 설거지옥에 빠진 일일 알바생 세훈을 향해 “세훈아, 그만해!”라고 외치는 장면은 진심으로 동생을 위하는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연석, 양세종 두 남자의 스윗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tvN ‘커피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