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의 리믹스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3일 오후 6시 효연(DJ HYO)의 ‘Punk Right Now’(펑크 라이트 나우) 리믹스 앨범이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리믹스 앨범에는 레이든, 마도, 큐로 등 대세 DJ 3팀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을 담아 덥스텝 하우스, 테크 하우스, 일렉트로 하우스 등 독창적인 사운드로 재탄생된 ‘Punk Right Now’ 리믹스 버전 3곡이 수록돼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지난 11월 공개된 효연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Punk Right Now’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기반의 팝 곡으로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블라우와 콜라보해 주목 받았다.

발표 당시 미국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차트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리믹스 앨범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지난 21일부터 효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Punk Right Now’ 리믹스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순차 공개돼 화제를 모은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