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비를 건 유재석과 안정환의 씨름 대결이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여자 씨름 선수단을 만나 고군분투하는 MC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JTBC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여자 씨름 선수단을 만나기 위해 거제도를 찾은 5MC. ‘요즘애들’ 공식 앙숙 유재석과 안정환은 거제에서도 여전히 투닥거렸다. “운동하러 오는데 코트를 왜 입었냐”, “발목이 왜 이렇게 청순하냐”며 시종일관 서로를 공격하는 모습에 씨름 선수들마저 당황했다고.

여자 씨름 선수단을 만난 만큼, 씨름으로 유치한 싸움의 결판을 내기로 했다. 씨름단과의 회식비 사비 결제를 걸고 씨름 경기를 하게 된 것.

본격 대결에 앞서, 안정환은 “네가 언제까지 국민 MC일 것 같냐?”며 유재석을 도발했고, 이에 유재석은 “너 카드한도 얼마냐? 그 끝을 보여주겠다”고 입씨름을 이어갔다. 실제 경기에 들어가자 팽팽하게 맞서며 멋진 경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날 회식 상차림에는 남해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급 보양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본인은 거제와 맞지 않는다며 툴툴거리던 유재석마저 “거제에 하루 더 머물고 싶은 맛이다”고 극찬했다.

회식비를 쾌척하게 될 주인공은 2월 24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