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퍼맨’ 조성모, 매실청년의 여전히 아이돌급 인기…팬들에 역조공

조성모의 여전한 아이돌급 인기가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여전히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하는 조성모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조성모는 이날 콘서트가 끝난 후 팬들의 뒷풀이 현장에 나타났다. 처음으로 아빠의 콘서트장을 방문한 봉연이는 공연도, 그리고 아빠를 좋아해주는 팬들도 처음 보는 광경이었다.

팬들은 조성모와 봉연이를 향해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조성모는 자신의 얼굴을 본딴 가면을 쓴 팬들을 보고 깜짝 놀라면서도 “고마워”라고 진심을 전했다.

그리고 정성스레 준비해온 선물을 건넸다. ‘매실청년’이었던 조성모가 수제 매실청을 팬들에게 선물한 것. 봉연이는 조성모가 만들어온 매실청을 손수 팬들에게 전달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슈퍼맨’ 윌리엄, 실내 스카이다이빙 성공에 허세폭발 “형아 봤지?” iconFRJx마블, 특급 콜라보 티셔츠 출시...20% 할인 무신사 선판매 icon‘캡틴마블’ 개봉 10일전 전체예매율 1위 기염...초고속 기록 이유는 icon[新문물 체험기] 맛있게 가벼워지는 법! 곤약과 짜장·우동의 이색 만남...‘곤약이면’ icon‘사바하’ 개봉 5일째 100만...극장가 점령한 미스터리 스릴러 신드롬 icon‘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위한 서프라이즈 홋카이도行...눈X입호강 여행기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키스 1초전...키다리 연하남의 직진모드 icon‘트랩’ 이서진의 섬뜩한 본색 vs 성동일의 필사적 활약...소름돋는 반전 예고 icon‘집사부일체’ 이상윤, 진지남 대신 ‘뻔뻔X당당맨’ 탈바꿈...이런 모습 처음이야 icon‘슈퍼맨’ 나은이, 미카엘 셰프 만남에 독일어 대방출 ‘언어천재’ icon‘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AI 풀이에 깜짝 “예능인이 아니였구만” icon‘집사부일체’ 양세형, 유세윤 사부로 확신…유희열 “너무 무시하지 말아달라” icon김용진, ‘복면가왕’ 플레이가이 추정…뮤지와 찍은 사진도 단서? icon‘집사부’ 이상윤, 유세윤 아바타 되나 “almost done” 확신 icon‘1박2일’ 이용진, 전 여자친구 앞으로 깜짝 영상편지 “고맙습니다” icon‘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나을 줄 알았다”…눈물의 고백 icon‘하나뿐인 내편’ 박상원, 정재순 식음전폐에 진실 고백 “명희 살아있어요” icon‘코미디빅리그’ 이상준, ♥박나래 두 번째 고백 “누굴 만나던 기다릴게요” icon‘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박성훈 임신 재촉에 “제발 그만 좀 해”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