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1박2일’ 이용진, 전 여자친구 앞으로 깜짝 영상편지 “고맙습니다”

법조사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는 법주사로 떠나게 된 김준호, 정준영, 이용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1박2일'

이날 ‘욕심에 관한 보고서’ 특집이 진행되는 가운데 세 사람은 수면욕을 이기지 못한 벌로 법주사 수행을 가게 됐다. 아직 잠이 덜깬 정준영은 “(다른 멤버들이) 떠났다고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별수 없이 버스에 오른 세 사람은 여전히 잠에서 깨지 못한 표정으로 법주사에 도착했다. 세 사람을 맞이한 사람은 일오스님이었다. 금욕의 세계로 들어온 김준호, 정준영, 이용진은 일오스님의 뒤를 병아리마냥 따라갔다.

한편 멤버들은 가장 먼저 타종 의식을 거친 후 차담을 나눴다. 이용진은 과거에 사랑했던 사람에게 못다한 이야기를 전하라는 일오스님의 말에 “여자친구가 지금 있는데요. TV로 이걸 보고 있을텐데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갑자기 “지금을 잘할 수 있는 내려놓는 많은 방법을 알려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의 여자친구에게 “좀 더 성숙한 사람이 된 것 같습니다. 더 잘할 수 있을 거 같은 훌륭한 남자가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집사부’ 이상윤, 유세윤 아바타 되나 “almost done” 확신 icon김용진, ‘복면가왕’ 플레이가이 추정…뮤지와 찍은 사진도 단서? icon‘집사부일체’ 양세형, 유세윤 사부로 확신…유희열 “너무 무시하지 말아달라” icon‘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AI 풀이에 깜짝 “예능인이 아니였구만” icon‘슈퍼맨’ 나은이, 미카엘 셰프 만남에 독일어 대방출 ‘언어천재’ icon‘슈퍼맨’ 조성모, 매실청년의 여전히 아이돌급 인기…팬들에 역조공 icon‘슈퍼맨’ 윌리엄, 실내 스카이다이빙 성공에 허세폭발 “형아 봤지?” iconFRJx마블, 특급 콜라보 티셔츠 출시...20% 할인 무신사 선판매 icon‘캡틴마블’ 개봉 10일전 전체예매율 1위 기염...초고속 기록 이유는 icon‘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나을 줄 알았다”…눈물의 고백 icon‘하나뿐인 내편’ 박상원, 정재순 식음전폐에 진실 고백 “명희 살아있어요” icon‘코미디빅리그’ 이상준, ♥박나래 두 번째 고백 “누굴 만나던 기다릴게요” icon‘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박성훈 임신 재촉에 “제발 그만 좀 해”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박상원 부탁에 정재순 수락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요” icon‘모두의 주방’ 김용건, 미야와키 사쿠라 韓활동 응원 “상당히 센스 있어” icon‘미운우리새끼’ 한예슬, 미국 거주 母에게 효도하는 방법은? “금전적으로…” icon‘미우새’ 임원희·박수홍, 양장피 탕수육 먹는 방법도 취향 차이? icon‘미운우리새끼’ 코요태 신지, 나이 열여덟 살에 데뷔 “이제 내년이면…” icon‘트랩’ 이서진, 유력 정치인 변신 후 정체 알아챈 성동일 가족사냥 나섰다 icon‘트랩’ 김광규, 위기에 빠진 후배 장성범 일행 구출...개과천선하나 icon‘썰전’ 이철희 “이 얼라는 국민에게 안하고 선배들에게만 사과”...막말 김준교 저격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