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박성훈 임신 재촉에 “제발 그만 좀 해”

나혜미가 박성훈을 집으로 들여보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연출 홍석구/극본 김사경)에는 계속해서 김미란(나혜미)과 장고래(박성훈)의 임신을 재촉하는 소양자(임예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하나뿐인 내편'

소양자는 장고래와 함께 데이트를 하러 간다는 김미란에게 “미란아 너 이번 달 그거 했어 안 했어?”라고 물었다. 진저리를 치는 김미란의 모습에 소양자는 “왜 맨날 같이 있는데 애가 안 생겨 애를 가져야 만사 오케이인데”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미란은 “엄마 애 타령 그만 좀 해”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소양자는 “내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네가 그 집에 다시 들어가려면 애를 가지는 수밖에 없어 너 오늘 장원장이랑 호텔에 가”라고 재촉했다.

김미란은 이런 소양자의 말에도 생각을 달리했다. 이에 장고래에게 집에 들어가라며 나홍실(이혜숙) 곁을 비우지 말라고 부탁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코미디빅리그’ 이상준, ♥박나래 두 번째 고백 “누굴 만나던 기다릴게요” icon‘하나뿐인 내편’ 박상원, 정재순 식음전폐에 진실 고백 “명희 살아있어요” icon‘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나을 줄 알았다”…눈물의 고백 icon‘1박2일’ 이용진, 전 여자친구 앞으로 깜짝 영상편지 “고맙습니다” icon‘집사부’ 이상윤, 유세윤 아바타 되나 “almost done” 확신 icon김용진, ‘복면가왕’ 플레이가이 추정…뮤지와 찍은 사진도 단서? icon‘집사부일체’ 양세형, 유세윤 사부로 확신…유희열 “너무 무시하지 말아달라” icon‘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AI 풀이에 깜짝 “예능인이 아니였구만” icon‘슈퍼맨’ 나은이, 미카엘 셰프 만남에 독일어 대방출 ‘언어천재’ icon‘슈퍼맨’ 조성모, 매실청년의 여전히 아이돌급 인기…팬들에 역조공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박상원 부탁에 정재순 수락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요” icon‘모두의 주방’ 김용건, 미야와키 사쿠라 韓활동 응원 “상당히 센스 있어” icon‘미운우리새끼’ 한예슬, 미국 거주 母에게 효도하는 방법은? “금전적으로…” icon‘미우새’ 임원희·박수홍, 양장피 탕수육 먹는 방법도 취향 차이? icon‘미운우리새끼’ 코요태 신지, 나이 열여덟 살에 데뷔 “이제 내년이면…” icon신동엽 ‘완벽한타인’ 게임 진행에 “김종국, 홍진영 연락 받았으면” icon‘미우새’ 배정남, 양배추쌈+안마서비스 반려견 벨 1등 집사 등극 icon‘미운우리새끼’ 배정남, 도베르만 벨과의 2주 이별…‘스페인하숙’ 때문? icon‘SBS스페셜’ 김은실 입시 컨설턴트 “현실 김주영? 대치동 다 뒤져도 못 잡는다” icon‘트랩’ 김광규, 위기에 빠진 후배 장성범 일행 구출...개과천선하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