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썰전’ 이철희 “이 얼라는 국민에게 안하고 선배들에게만 사과”...막말 김준교 저격

‘썰전’ 이철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막말 논란을 일으킨 김준교 자유한국당 청년최고위원 후보에 일침을 가했다.

사진=JTBC '썰전' 제공

24일 방송된 JTBC ‘썰전’에는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과 자유한국당 김현아 의원이 출연해 ‘초선의 시선’으로 함께 정치권 소식을 다뤘다. 지난주 자유한국당의 5.18 공청회 발언 논란에 이어 이번 주에는 김준교 후보가 “저딴 게 무슨 대통령이냐”는 막말과 더불어 문 대통령 탄핵을 언급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더욱이 카이스트 출신에 SBS 예능프로 '짝' 출연 전력까지 더해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먼저 MC 김구라는 “이것 때문에 당내에서도 얘기가 많더라고요. 또 이분(김준교)은 비판적 의견을 내놓은 당내 중진들한테 사과했다”라고 소개하며 출연자들에게 의견을 물었다.

이에 김현아 의원은 “전당대회를 보면서 ‘우리 당에 이런 분들도 계시는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며 “이런 발언에 대해 본인도 사과했다고 하더라. 저도 이 자리를 빌려서 국민들께 사과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의원은 “다만 이런 청년들만 있는 것이 아니다. 새롭게 잘 해보겠다는 말씀드린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그러자 이철희 의원은 “그런데 이 친구는, 유승민 의원의 표현을 빌려 얼라는 국민한테 사과를 안 했다”라며 “선배들한테만 했다”고 지적과 함께 비판을 가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트랩’ 김광규, 위기에 빠진 후배 장성범 일행 구출...개과천선하나 icon‘요즘애들’ 유재석, 안정환에 회식 사비결제 씨름 패배 ‘울분’ icon‘트랩’ 이서진, 정치인 변신 후 정체 알아챈 성동일 가족사냥 나섰다 icon‘SBS스페셜’ 입시 컨설턴트 “사교육 많이 받을수록 수능 잘 봐, 공정한 게임 NO” icon‘SBS스페셜’ 돼지엄마 “이혼이 가장 쉬운 입시” 사회적 배려 전형까지 악용 icon‘미운우리새끼’ 배정남, 도베르만 벨과의 2주 이별…‘스페인하숙’ 때문? icon‘모두의 주방’ 김용건, 미야와키 사쿠라 韓활동 응원 “상당히 센스 있어”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박상원 부탁에 정재순 수락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요” icon‘코미디빅리그’ 이상준, ♥박나래 두 번째 고백 “누굴 만나던 기다릴게요” icon‘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나을 줄 알았다”…눈물의 고백 icon‘1박2일’ 이용진, 전 여자친구 앞으로 깜짝 영상편지 “고맙습니다” icon[2019 MWC] LG, V/G시리즈 동시출격…물방울 노치DP, 화면서 소리·2채널 스테레오사운드 '눈길' icon[오늘날씨] 미세먼지 나쁨으로 외출시 마스크 필수, 기온은 낮 최고 16도까지 icon이정재X박정민 ‘사바하’, 韓박스오피스 1위 질주...‘증인’ 150만 돌파 iconITZY(있지), 데뷔 후 역대급 행보...역시 걸그룹 명가 JYP의 드림팀 icon맨유-리버풀 ‘노스웨스트 더비’, 0-0 무승부...전반 4부상 4교체 icon이나영♥이종석, 달콤 첫 입맞춤...'로맨스는 별책부록' 또 한번의 심쿵 엔딩 icon골든차일드 홍주찬, 솔로곡 '문제아' MV 티저...답답한 현실 떠난 '힐링여행' icon엑소 레이·NCT 127·제이슨 데룰로 참여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中서 1위 석권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