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가 되면 유치원생부터 대학생까지 각종 필기구부터 노트까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준비하게 된다. 배움에 대한 설렘으로 가득찬 3월. 아직 신학기에 대한 준비를 끝내지 못했다면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참고서와 함께 기분좋아지는 굿즈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디즈니와 함께하는 즐거운 새학기, 예스24 X 디즈니 굿즈 증정 이벤트

예스24는 오는 3월 31일까지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마블 히어로즈,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사의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중고 참고서를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블 히어로즈 캐릭터가 새겨진 ‘마블 클립보드&리갈노트패드 세트’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6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디즈니 카드지갑’ 3종 중 1종을 제공한다. 또 ‘푸와 피글렛이 함께하는 즐거운 새학기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및 유아, 가정 분야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노트 세트’, 어린이 과학 도서 ‘바다동물, 야생동물’ 및 ‘비커 군과 방과 후 과학실’의 표지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된 ‘무지노트 세트’ 중 1종을 준다.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즈니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반달 파우치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2020학년도 수능, 취업 완벽 대비! 위클리 플래너, 스터디 메모패드 등 실속 선물 마련

예스24는 2020학년도 수능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실용적인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3월 31일까지 EBS 이벤트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효율적인 학습관리를 돕는 ‘스터디 메모 패드’를 제공한다. 3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스터디 메모 패드’와 ‘위클리 플래너’, 그리고 대표적인 한국 문학 ‘봄봄’, ‘진달래꽃’, ‘동백꽃’을 소재로 디자인 한 ‘원형 자수 미니 파우치’에서 1종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수험서, 대학교재 및 국어 외국어 IT, 원서 교재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특수 재질로 제작돼 자유자재로 구부러지는 ‘수험생자’를, 5만원 이상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테이블에 가방을 걸 수 있는 ‘휴대용 가방걸이’를 제품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책을 읽는 게 진짜 공부! 청소년 추천 도서 읽고 선물 받자!

MD들이 엄선한 청소년 신학기 추천 도서 및 청소년 분야 도서 2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란츠 카프카, 버지니아 울프, 리틀 프린스 등의 세계적인 문학 작가의 주요 작품 속 글귀가 새겨진 ‘밀크 글라스’ 3종 중 1종을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박수호 예스24 도서팀장은 “신학기라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안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용한 도서 구입과 함께 제공되는 굿즈가 기분 좋은 출발을 돕기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가 신학기를 맞이해 준비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