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독특한 취향을 중요시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sumer)’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프링글스가 ‘나만의 프링글스 꿀조합’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 대표적인 오리지널부터 할라피뇨, 치즈 등 감자칩 8가지 맛과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하고 구운 또띠아를 프링글스만의 말안장 모양의 칩 형태로 구현한 또띠아 5가지 맛을 더한 총 13가지의 프링글스 맛 중 3가지를 겹쳐 쌓아 한번에 먹으면 꿀조합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링글스 총 13가지의 맛 중에서 3가지 조합으로 쌓으면 총 1716개의 꿀조합이 탄생한다.

프링글스는 이번 캠페인 시작과 함께 바베큐폭립, 솔티카라멜마카롱, 스파이시어니언링 등 다양한 프링글스 꿀조합을 공개했다. 먼저 22일부터는 캠페인 내용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TV 광고를 소개했다. 광고는 20대 친구 3명이 함께 수다를 떨다가 간식으로 먹고 있던 프링글스 사워크림&어니언, 멕시칸 스타일 BBQ, 치지 치즈를 쌓아 한번에 먹어보고 치즈 바비큐 타코 맛이 난다며 놀라는 모습을 익살스럽게 담아냈다.

대형마트에서는 소비자들이 꿀조합을 만들어 즐겨볼 수 있도록 프링글스 13가지 맛 중 원하는 4가지 맛을 선택해 나만의 꿀조합 홀더에 담으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프링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3월 4일부터 15일까지 ‘프링글스 꿀조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 13가지 맛을 활용해 나만의 꿀조합을 만들어 맛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 #프링글스 #프링글스_꿀조합 #꿀조합 #꿀팁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