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자신의 특장점을 가득 담은 프로그램으로 일요일 저녁 힐링을 선사했다.

24일 정규 첫 방송된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서는 강호동, 이청아, 광희, 미야와키 사쿠라(아이즈원), 김용건, 찬희 등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요리를 만들고 식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사진=올리브 '모두의 주방'

강호동은 기존 멤버였던 이청아, 광희, 미야와키 사쿠라와 다시 만난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또 새롭게 합류한 김용건, 찬희와도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며 ‘예능 내공’ 만렙의 면모를 발휘했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요리 실력으로 돌아온 강호동은 빅마마 이혜정으로부터 받아 온 4년된 묵은지를 활용해 등갈비요리인 ‘묵찌빠찜’을 선보였다. 이전에 요리를 만드는데 급급했다면 이날은 완성된 음식을 탑 모양으로 쌓아 플레이팅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 자신의 요리가 완성되자 미야와키 사쿠라를 서포트 해주며 ‘쿠라동(사쿠라+강호동)’ 케미를 아낌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요리 과정이 모두 끝나고 식탁에 둘러 앉은 뒤 강호동은 각 멤버들의 특징을 아우르는 능수능란한 진행과 함께 예능 선수답게 자신만의 ‘먹방 꿀팁’을 전수하고, 격이 다른 맛 표현으로 함께 만든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등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강호동은 ‘모두의 주방’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르는 포근한 모습으로 일요일 오후 편안함을 선사했다. 이에 ‘소소하지만 확실한 힐링’ 즉 ‘소확힐’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강호동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강호동이 출연하는 올리브 ‘모두의 주방’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