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의 티켓을 홈쇼핑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2일 성황리에 서울 첫 공연을 마친 뮤지컬 ‘그날들’이 홈쇼핑에 진출한다. ‘그날들’ 측은 3월9일 오전 1시부터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에서 예매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더 스테이지’는 앞서 다양한 뮤지컬 작품들을 홈쇼핑을 통해 소개해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방송 전 오늘(25일)부터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그날들’ 티켓을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2013년 초연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감동을 더하는 과감한 편곡, 장유정 연출가의 감각적인 연출, 신선호 안무가의 아크로바틱과 무술을 접목한 화려하고 카리스마있는 군무로 창작뮤지컬 계 새로운 흥행을 일으켰다.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그날들’은 정학과 무영, 그녀 세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전면적으로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듭했다. 그 결과 더욱 촘촘해진 스토리와 풍성해진 음악, 배우들의 열연이 한데 어우러져 역대 ‘그날들’의 완결판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등이 출연하는 ‘그날들’은 5월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