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2시간30분의 짧은 비행거리로 인기 여행지 중 하나다. 일본 못지않은 온천과 이국적인 풍광으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유명 호텔들은 ‘조식 맛집’으로 불릴 만큼 퀄러티를 자랑한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온천과 미식을 한번에 즐기는 최적의 호캉스 여행지로 꼽힐 만하다. 이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트립닷컴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만 9개 지역 179개 인기 호텔을 최대 73%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2월 28일까지 트립닷컴 모바일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다양한 음식뿐만 아니라 망고주스, 과일빙수와 버블 밀크티, 크레페 등 '디저트 천국'으로 알려진 대만의 호텔들은 맛있는 조식으로도 유명하다. 트립닷컴이 지난 1년간(2018년 2월-2019년 1월) 한국 여행객들이 예약한 대만 호텔을 분석한 결과, 대만 인기 호텔 상위 10곳 중 10곳 모두 ‘조식’과 관련해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1년 트립닷컴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대만 호텔 상위 10곳은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스프링 시티 리조트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더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가든 호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그린 월드 호텔 중화 ▲쉐라톤 그랜드 타이베이 호텔 ▲코트야드 타이베이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다. 해당 호텔들은 모두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에서 ‘다양한 아침식사’ ‘맛있는 조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사진=트립닷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