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와 노앙이 함께한 2019년 S/S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공개됐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디자이너 남노아의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이 뉴트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스펙스 X 노앙’ 컬렉션은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하거나 즐기는 것을 일컫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친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에 노앙 특유의 위트와 유머러스한 감성을 담아내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약자 ‘P’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의류 라인은 젊은 감성을 표현하는 반팔 티셔츠, 맨투맨, 아노락, 폴로 티셔츠 등의 상의와 반바지로 구성돼 있다. 또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대표 상품인 어글리 슈즈와 트렌디한 뮬 스타일 슈즈, 벨크로 슈즈, 하이탑 슈즈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프로스펙스의 로고를 재해석한 노앙 F로고 맨투맨과 반팔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에서 독점 판매된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28일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PRO-SPECS ORIGINAL : MADE IN SEOUL’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