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행지의 유명 호텔, 리조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기회가 찾아온다.

사진=에바종 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에바종이 창립 7주년을 맞이해 3월 3일까지 ‘7주년 기념 특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내외 에바종 베스트셀러 7개를 비롯한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7% 추가 할인된 가격 또는 특가에 만날 수 있다.

국내는 물론 베트남, 태국 등의 해외 인기 여행지의 유명 호텔과 리조트들을 찾고 있다면 7%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에바종 베스트셀러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짧은 기간 동안의 여행을 계획한다면 서울 도심 속에서 편안히 쉬어 갈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을 추천한다.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인 경복궁, 명동, 종로, 인사동 등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호텔 어디서든 보이는 흥인지문과 청계천의 전망이 최고의 장점이다.

사진=에바종 제공(풀만 파타야 호텔 G)

일정이 비교적 여유롭다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 쾌적한 베트남 나트랑의 ‘더 아남’과 최상의 휴가지로 사랑받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 등도 추가 할인과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과 별도로 7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에바종은 베스트셀러 호텔 7개 외 꾸준히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호텔과 리조트들도 파격적인 특가와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태국 최고의 휴양지인 파타야의 ‘풀만 파타야 호텔 G’와 세련된 모던 아트와 절제미가 빛나는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에서 안락한 힐링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