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인가 싶더니 어느덧 서핑·수상스키를 꿈꾸는 계절이 다가왔다. 대한서핑협회와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의 공식 의류 브랜드 까웨(K-Way)가 시즌 오픈을 알리는 ‘르브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까웨 제공

다음달 16일 오후 4시 압구정나들목 한강공원 ‘넵튠스포츠’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의 세계 최초 윈드브레이커 라인 ‘르브레(Le Vrai)’의 명칭을 땄다. 까웨 고객 외에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트렌디한 국내 서퍼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파티 참석자는 유명 DJ의 음악과 버스킹 공연과 함께 카브루 수제 맥주, 진주햄 훈제 소시지, 훈제 닭다리, 피자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올해 패션 트렌드인 ‘뉴트로(복고의 현대적 해석)’로 참석자들의 다양한 뉴트로 패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까웨의 뉴트로 감성을 담은 19SS 신상품 및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까웨챙겼니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과 까웨 서핑·수상스키 인생샷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까웨는 세계 최초 완전방수 윈드브레이커 ‘르브레’ 라인을 유럽 현지가 12만원에서 국내 소비자 가격 9만8000원의 전 세계 최저가로 판매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