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이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KBS 제공

3월 2일 첫 방송되는 KBS2 '대화의 희열' 시즌2는 지금 가장 만나고 싶은 단 한 사람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원나잇 딥토크쇼로 MC 유희열, 소설가 김중혁,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 그리고 새로 합류한 신지혜 기자의 패널 참여로 더욱 깊어진 대화를 예고한다.

26일 '대화의 희열'은 공식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단체 포스터에서는 출연진들이 게스트의 자리를 비워둔 채 탁자에 앉아 미소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사석 모임처럼 편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게스트와 함께 하는 '대화의 희열'만의 특색을 짐작하게 한다.

사진=KBS 제공

개인 포스터에서는 환하게 웃고 있는 유희열의 모습과 넘치는 지적 호기심으로 무장한 소설가 김중혁의 모습이 눈에 띈다.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의 따스한 미소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때로는 낯선 이방인의 시선으로, 때로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시선으로 대화의 공감을 선사했던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뉴페이스 신지혜 KBS 기자는 '대화의 희열'의 히든 카드다. 예상치 못한 유머 감각을 발휘해 첫 녹화부터 대화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각기 다른 4명의 ‘프로토크러’들이 함께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첫 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화의 희열' 시즌2 첫 게스트로는 대한민국에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인물인 요리연구가 겸 기업인 백종원이 출격해 인생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KBS2 '대화의 희열' 시즌2는 3월 2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