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 벨킨이 3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최진 지능형 멀티 충전 디바이스를 출시했다. 기술을 라이프스타일의 연장선으로 적용, 모바일 장치로도 삶을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점이 두드러진다.

‘BOOST↑ UP 무선 충전 독’은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에어팟, 아이패드, 보조배터리 등 USB-A 포트를 이용하는 기타 장치도 추가 포트에 연결해 3개의 기기를 한 번에 충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은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8 및 8 Plus, X, XS, XS Max, XR 기종, 애플워치는 전 시리즈에 최적화된 충전을 선보인다.

무선충전 표준인 치(Qi)인증을 거쳐 아이폰의 경우 최대 7.5W 출력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워치와 추가 USB-A 포트는 최대 5W 1A의 출력을 제공한다. 최대 3mm 두께의 경량 케이스를 끼운 채로도 충전 가능하며 애플워치는 나이트스탠드 모드를 사용해 충전 중에도 알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홈 인테리어에 어울리도록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역시 특징이다. 제품 보증기간은 최대 3년이며 올바른 사용에도 제품이 손상됐을 경우 최대 2500달러 상당의 수리비용을 지원하는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도 운영한다.

사진=벨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