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포기하더라도 외제차는 한 대 뽑아보고 살고싶다. 

싱글들의 기를 업!시켜줄 유럽차 9대.

 

 

BMW 3 시리즈

1975년에 출시된 BMW의 승용차. 외관은 물론 내부의 디자인과 마무리는 3 시리즈가 출시된 이후에 스포츠 세단의 표준이 돼 디자인의 트렌드를 형성하기도 했다. 특히 항공기 조종석을 연상시키며 운전자를 둘러 싼 듯한 디자인은 BMW가 그 시조. 이후 내부 디자인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

 

 

폭스바겐 제타

폭스바겐의 C 세그먼트에 속하는 차종으로 골프를 베이스로 한다. 골프, 파사트, 시로코 등과 같이 차명은 바람의 통칭에 유래하고 있으며, 차명인 제타는 제트 기류에서 따 왔다.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다임러 AG가 제조하여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로 판매하는 승용차. 1993년에 소개된 럭셔리 소형차다. 초기 세단으로 출시됐지만 2000년에 나온 W203은 해치백 쿠페 버젼으로 출시, 외장이 개조되며 메르세데스 벤츠 CLC-클래스가 됐다.

 

 

아우디 A4

아우디에서 1994년에 출시한 아우디는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데다 믿을 수 있는 소형 세단이다. 신식 안전 기능과 조종 장치를 제공하는 아늑한 인테리어와, 럭셔리함과 동시에 스포티해 많은 이들의 선호를 얻고 있는 자동차다.

 

 

BMW 5 시리즈

BMW가 생산하는 승용차로 E 세그먼트에 속한다. 가장 최근의 6세대는 역동적 이미지를 극대화한 짧은 오버행, 쿠페 스타일의 유선형 루프 라인, 동급에서 가장 긴 축거 등을 통해 보다 다이내믹한 느낌을 주고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미니 쿠퍼

미니(Mini)는 영국의 브리티쉬 모터 코퍼레이션(The British Motor Corporation, BMC)에서 생산한 소형 3도어 전륜구동 해치백 자동차로 196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었다. 2001년에 출시한 신형 미니가 대신할 때까지 영국에서 생산한 자동차 중에 가장 인기가 많았다. 

 

 

볼보 S80

1998년에 출시된 S80은 프로페셔널한 디자인에 광택을 겸비해 출시돼 인기를 끌었으며, 가스가 절감되는 자동차로 유명해져 많은 이들의 애정과 신뢰를 샀다. 또한 놀라운 수준의 차체강성과 고성능 타이어, 안전시스템으로 운전자의 안전을 지켜주겠다는 의지가 서린 차다.

 

 

 

폭스바겐 비틀

둥그스름한 생김새로 인하여 일명 딱정벌레차 또는 버그라고 불리는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초대 비틀은 1938년부터 2003년까지 생산되었으며, 제2차 세계 대전 당시에는 군용으로 생산되었다. 종전 후에는 총 2,100만대가 제작되어,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 3위에 속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폭스바겐 골프

폭스바겐 골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소형차., 특히 1974년에 영국에서 첫 출시된 이후 골프는 유독 영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국내에서도 골프의 인기도는 여느 나라 못지 않게 매우 높다. 폭스바겐 골프의 오너들 대다수가 골프 Mk4를 시작으로 골프를 타고 있다는 말도 있을 정도로 Mk4의 인기가 특히 좋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사진 : www.minihk.com, caranddriver.com, www.bmwblog.co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