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소속 빅뱅 승리가 경찰에 자진 출두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27일 YG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으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다"고 밝혔다.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 하는 바 YG 법무팀은 오늘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YG 측은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들의 진상이 하루라도 빨리 규명되길 희망하며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그에 응당한 법적 처벌을 달게 받아야 할 것이다. 반대로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바랐다.

한편 앞서 지난 26일 한 매체는 2015년 승리가 단체 카톡 대화방에서 외국인 투자자 일행에게 성 접대를 지시한 정황이 나왔다고 보도했다.

YG 측은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됐으며,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반박했다. 이어 "가짜뉴스를 비롯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경찰은 사안의 파급력 등을 감안해 승리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