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스타들의 화보도 다양한 모습으로 봄을 환영하고 있다.

김태리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로 봄의 화사함을 선사했고 유승호는 댄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크리스탈과 딘은 함께 스트릿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손나은은 봄 꽃이 그대로 피어난 듯한 사랑스러운 화보를 통해 봄을 표현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김태리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모두 섭렵한 배우 김태리가 모델로 활약 중인 한 광고의 비주얼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늘(26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김태리는 클래식한 무드 속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력적인 눈빛과 표정으로 현장을 압도하며 ‘김태리’만의 시크 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김태리는 착용하는 의상마다 완벽한 핏은 물론 세련미까지 갖춘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화보 컷을 완성 시켰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유승호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가 유승호와 함께한 자유로운 분위기의 LA 화보를 오늘(27일) 공개했다.유승호는 이번 패션 화보에서 그만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로 눈길을 끌었다.

댄디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완성한 유승호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유승호가 선택한 스니커즈는 라코스테의 라 피케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이다. 한편 유승호의 패션 화보는 데이즈드 3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니클로, 데이즈드 제공

#크리스탈X딘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과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딘이 유니클로,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뉴트로 무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다양한 실루엣의 유니클로 진과 상의로 스타일링한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탈과 딘은 스타일의 아이콘다운 ‘인싸 패션’을 선보였다.

커플 화보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연출하는 대신 하의는 소재만 통일한 서로 다른 디자인과 컬러의 데님 진을 선택하고 상의 컬러를 맞추는 식으로 각자 개성을 살린 커플룩을 제안했다. 또한 베레모와 발목을 드러내는 앵클 스타일링 등으로 포인트를 줬다.

특급 케미를 뽐낸 크리스탈과 딘의 화보는 ‘데이즈드코리아’ 3월호와 유니클로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사만사타바사 제공

#손나은

손나은이 햇살같은 미모를 뽐냈다.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가 26일 손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손나은은 ‘Hello Sunday’를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토트백·백팩·크로스백·버킷백 등 다양한 핸드백을 활용한 봄 코디를 선보였다.

코랄 원피스에는 그레이 토트백을 매치해 우아한 룩을 선보였으며 통통 튀는 오렌지 니트에 백팩과 크로스백을 매치,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 화이트 오프 숄더에는 블루 버킷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적절히 활용하는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