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주지훈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 신제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광고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 지베르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한 차례 기대감을 높인 바 있는 이번 광고는 주지훈의 강렬한 눈빛 연기에 시크한 모노톤 무드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로 완성됐다.
주지훈이 손으로 쓸며 걷는 거친 벽은 파운데이션이 밀착되지 않아 들뜨고 갈라진 피부를 의미하며 ‘피부에 안착, 완벽히 밀착’이라는 카피와 함께 진짜 밀착이란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매끄럽게 ‘안착’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은 입자간 공간을 최소화하여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로 피부에 촘촘하게 안착, 온종일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명 ‘#주지훈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의 신제품은 3월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지베르니 제공
관련기사
- 원빈-이나영, 모든 시선 집중시키는 우월 비주얼
- 윤계상, 캐주얼 정장 이어 아웃도어까지 장악...마운티아 전속모델 발탁
- 이런 거 써봤어? 재미와 편의성 탑재 ‘뷰티 신박템’ 인기
- 칼린, 화이트데이 ‘하니 기프트 박스’ 선봬...스페셜 패키지 프로모션
- 공기보다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MCM ‘루프트' 컬렉션 체험형 이벤트
- 봄맞이 화장대도 리뉴얼! 화사한 피부를 위한 필수템 PICK
- 디올 2019 A/W 컬렉션, 50년대 ‘테디걸스’ 스타일...독특한 반항 정신 담다
- '그날들' 오종혁-온주완-윤지성, '옴므파탈' 화보 공개...3人무영 파격변신
- 두피도 씻고 자고파....탈모 고민이라면 ‘노푸’ NO ‘밤푸’ OK
- 넌 ‘바르는 남자’니? 난 ‘쓰는 남자’! 그루답터 겨냥 '뷰티 디바이스' 각광
- '빠삐용' 개봉 첫날 동시기 외화개봉작 예매율 1위...상영관 확대 요청 쇄도
- ‘킬빌’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승자? 빌보드를 향한 치열한 2막 관전포인트
- 신혼부부, 평균 결혼자금 2억원대...지출 높은 이유가 '관습'?
- 시계부터 가방까지...입학·취업시즌 선물아이템 추천(by 몽블랑)
- 강민경,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음원차트 1위...'성공적 솔로데뷔'
- 황교안, 박근혜 탄핵 불복 운동 질문에 “헌법재판소 결정 존중한다”
- 김창완, '수요동화'로 봄 공연 개최...매주 수요일 만나는 '청춘' 찬가
- 셀레뷰, 랄라블라 입점 기념 브랜드 세일...최대 50% 할인
- '엠카운트다운' 하성운 솔로데뷔 무대 최초공개, ITZY(있지)-몬스타엑스-SF9 출격
- ‘케파 제외’ 첼시, 토트넘 2-0 제압...손흥민 2경기 연속 침묵
- SF9, 미주∙유럽 투어 ‘UNLIMITED’ 개최...10개 도시 공연 확정
- '너목보6', 용감한 홍차(with 사무엘) 출연...차태현 "방송 제의는 내가 먼저"
- 거미, 새 싱글 ‘혼자’ 3월 18일 발매확정..."갓거미 21개월만 귀환"
- 아이린, 아이더와 함께한 19 봄/여름 화보...스포티부터 갬성스타일까지
- 락포트, 봄맞이 스페셜 프라이스 이벤트...최대 8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