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가 H&B스토어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셀레뷰 제공

이번 브랜드 세일은 2월 28일부터 3월 6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해 출시해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셀레뷰 쎄시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세일이 진행되는 랄라블라 매장은 신림점, 홍대중앙점 등 셀레뷰가 입점해 있는 총 22개 매장이다.

셀레뷰 쎄시 메이크업 라인 중 30% 할인 품목으로는 △울트라 빔 업 베이스,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시크릿 네온 립 틴트,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쎄시 볼륨 마스카라이며,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셀레뷰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출시 이후 ‘반전틴트’ ‘네온틴트’ 등으로 SNS에서 먼저 유명해진 제품이다. 풍부한 색감과 업그레이드된 벨벳 텍스처 그리고 블루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이 특징이다.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샤프너가 내장된 펜슬 타입의 젤 아이라이너로, 뚜껑 안쪽에 있는 샤프너가 뚜껑을 닫을 때마다 라이너를 새 것과 같이 뾰족하게 깎아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라이너를 연출해준다.

이외 스테디셀러인 ‘블랙 세럼 팩트’ ‘글로우 세럼 베이스’ ‘슈퍼 글램 립 오일’ 등 6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세일 기간 동안 셀레뷰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물방울 퍼프’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