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물러가고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와중에도 봄은 찾아오고 있다. 싱그러운 봄 향기를 맡으며 따뜻한 날씨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호텔-리조트가 내놓은 각종 ‘봄캉스’ 프로모션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휴식도 취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연인들끼리 사랑도 나눌 수 있는 봄맞이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 글래드 호탤앤리조트 –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2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봄볕에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스크팩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가 제공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봄 힐링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와 함께 3월 투숙 고객에게 1박당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와 서울 5개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온화한 봄 날 패키지 &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온화한 봄 날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봄 꽃 향기 가득한 백련산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쌍계 명차의 ‘화개의 봄’ 고급 꽃차 4종 세트 등이 포함됐다. 지리산 자락, 화개 십리 벚꽃 길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화개의 봄’은 금잔화차, 벚꽃차, 목련차, 아카시아꽃차 총 4종 세트로 구성돼 꽃차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은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 콘셉트로 신랑, 신부의 각별한 의미가 있는 지인만을 초대하는 스몰 웨딩 스타일로 꾸며진다. 최소 70명부터 16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테이블 세팅, 프로모션 론칭 기념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봄 슈퍼푸드 대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은 ‘봄 슈퍼푸드 대전’을 선보인다. 시금치를 듬뿍 넣은 프리타타는 봄의 기운을 느끼게 해주고 달콤한 단호박과 매콤한 주꾸미 볶음이 함께 어우러져 잃었던 입맛을 찾아준다. 여기에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는 향긋한 봄 바다의 내음을, 금귤샐러드와 봄동 겉절이는 봄날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LA갈비와 새우구이로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며 봄철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다.

#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 취향따라 즐기는 ‘봄캉스’ 패키지

코오롱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호텔에서 준비한 피크닉 세트로 경주 주요 관광지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봄 나들이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인근 벚꽃 명소를 방문하며 피크닉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윗 벚꽃 패키지’,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경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입장권 2매를 함께 제공하는 ‘드림카 인 경주 패키지’, 전문 문화재해설사가 동행하는 경주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2매가 포함된 ‘반갑다 경주야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야외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코백과 아이스 커피 2병, 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 ‘비어드파파’의 슈 4개로 구성된 2인 피크닉 세트가 제공되며 리조트에서 스파를 즐기며 피로도 풀 수 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해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인 해운대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메리카노 또는 사과 주스 2병과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호텔 인근 명소 도보 여행은 물론 아쿠아리움 관람도 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