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위의 시계에 과학과 스토리를 담아 예술을 구현한다. 세계적인 장인들이 수백개의 부품을 조립하며 창의력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예술품에 경이로움이 느껴진다. 아름답고 로맨틱한 명품 손목시계 4개.

 

 

아놀드 앤 선 <HM Perpetual Moon>

아놀드 앤 선이 2013년에 출시한 문페이즈 시계. 시시각각 변하는 달의 형상을 시계 위에 구현해 보름달, 상현달, 하현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계다. 문페이즈의 정확도는 122년에 하루의 오차가 있는 수준. 디자인의 아름다움이 찬사를 받고 있다.

 

 

반 클리프 앤 아펠 <Midnight Planetarium>

토성이 29년, 목성이 12년, 화성이 687일, 지구 365일, 금성224일, 수성이 88일에 한바퀴씩 돌며 시계도 함께 돌고 있다. 손목에 광활한 우주의 궤도를 담은 시계. 세계 5대 시계명품 반클리프아펠 제품이다.

 

 

 

반 클리프 앤 아펠 <Poetic Wish>

브랜드의 설립 배경인 반 클리프와 에스텔 아펠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시계 Poetic wish 시리즈. 센느 강에서 연을 날리는 여자와 에펠탑에서 꽃을 들고 여자를 기다리는 남자, 두 개의 시계로 구성돼있다. 현미경을 통한 정교한 세공 및 에나멜링 작업이 아름답다. 

 

 

반 클리프 앤 아펠 <Le Pont Des Amoureux>

예술의 다리로 불리는 파리의 '퐁 데 자르' 다리에서 남자와 여자가 하루에 두 번 만나 1분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키스를 나눈다. 황홀한 러브스토리를 담고있는 이 시계는 2010년에 출시,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올해의 시계상을 수상했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출처 : aBlogtoWatch.com, www.watchprosite.co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