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이 체중 감량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심형탁, 윤민수(바이브), 김동현, 산들(B1A4) 등 눈물 많은 네 명의 남자들이 함께하는 ‘난.. ㄱㅏ끔 눈물을 흘린ㄷㅏ..’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동현은 자신이 '즙 전문가'라며 MC들을 비롯한 게스트들에 맞는 즙을 추천해줬다.

이어 체중감량 비법을 묻는 질문에 "최악의 다이어트는 1일1식이다. 사람 몸이 굶으면 겨울잠 모드처럼 바뀐다. 안 먹으면 영양분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몸이 절전모드로 바뀐뀌어 내장 지방이 쌓인다"고 설명했다.

김동현은 초콜렛, 사탕 등을 먹어줘야 한다며 "밥이 분해되면 글리코겐이 된다. 사탕이나 초콜릿을 조금 먹어주면 밥인 줄 알고 열량을 소비한다. 조금씩 자주 먹어주면 기초대사량이 올라가 살이 찌지 않는다"고 전했다.

진짜 꿀팁은 '시나몬물'이라고. 김동현은 "선수들이 마지막 순간 식욕을 조절하기 위해 먹는게 '시나몬물'이다. 시나몬을 물에 타면 맛있고 단 맛이 난다. 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좋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좋다. 저희 체육관에 오면 더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방송 직후 김동현이 언급한 '시나몬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이 시나몬물의 효능을 검색하고 구입하는 등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