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6’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화제다. '너목보6'는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캄보디아, 슬로바키아 등 전 세계 9개국에 판매돼 꾸준히 글로벌 음악 예능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다.

‘너목보6’는 국내 음악 예능 프로그램 중 최다 판매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4년간 출시된 포맷 중 가장 잘 팔린 프로그램으로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선정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미스터리 싱어들이 '너목보'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연발케 했다. 이들은 음치 연기로 모두를 속인 후 뛰어난 가창력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충격적인 반전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과거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했던 빅맨 윤대웅, 아시아인 최초로 ‘더 보이스’에 출연해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인 미카와 듀엣 무대를 보여줬던 유발이 강유현은 월드 클래스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소프라노 박소영은 세계 3대 오페라 극장 '메트로폴리탄'에서 이례적으로 오디션 없이 '밤의 여왕'으로 데뷔한 실력자였다.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도 함께 공연했던 그녀가 ‘너목보6’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밤의 여왕 아리아’ 무대는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이처럼 '너목보'는 독특한 포맷과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미스터리 싱어들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6’ 홍경민, 차태현, 사무엘 편은 3월1일 오후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너의 목소리가 보여6'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