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노라조 조빈이 방탄소년단 진에게 폭풍 감동을 받은 사연을 밝힌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8일 방송은 ‘흥행맛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떴다 하면 무조건 흥하는 홍진영-전소민-노라조 조빈-김호영-박유나가 출격해 안방극장에 흥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노라조 조빈이 지난 KBS 가요대축제에서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팔짱 댄스를 추게 된 사연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조빈은 “김연자 선배님 무대에 전 출연진들이 함께 했다. 내가 후배들을 가리고 있는 것 같아 맨 뒤에 있었는데 당시 MC였던 진이 무대 앞으로 끌어 줬다”며 고마웠던 마음을 회상했다. 이어 “마음 씀씀이가 감동이었다. 왜 월드스타인 줄 알겠더라”며 가요대축제 뒷이야기를 모두 털어놨다고 해 그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김호영-박유나는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호영은 비 정지훈과 절친이라면서 “정지훈과는 처음부터 편했다. 본인을 막 대하는 사람이 잘 없다며 날 좋아하더라”고 밝혔다. 이에 더해 “밤새 꾼 꿈을 해몽해달라”는 정지훈의 전화도 온다며 남다른(?) 절친 사이임을 인증해 폭소를 자아냈다.

박유나는 얼굴천재 차은우와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사실을 전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했을 때 내가 차은우 옆자리였다. 나는 금방 떨어졌고 차은우는 오래 남았다“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박유나는 최근까지 이어진 차은우와의 신기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어서 그 배경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