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이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랑콤 제공

뷰티 브랜드 랑콤이 3월1일부터 10일까지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2019 랑콤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행사 기간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75㎖/50㎖)’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출시 이후 10년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랑콤의 대표 세럼 제품.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보습 공급에 도움을 준다.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전국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랑콤의 신제품인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5㎖)’과 화이트 머스크 향의 ‘라 뉘 트레조 머스크 디아망(1.2㎖)’으로 구성된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악세서리류를 제외한 모든 제품 구매 시 포켓 거울을 함께 제공하며 ‘세계 여성의 날’ 당일인 3월8일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브랜드를 상징하는 장미꽃 생화 1송이를 증정해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캠페인의 의미를 더한다. 랑콤 ‘2019 우먼스 위크’ 프로모션은 1인 1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조기 품절 및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