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자친구에 피소된 것으로 알려진 김정훈이 사흘만에 입장을 밝혔다.

28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광 측은 그동안의 침묵의 이유로 "정확한 소장 내용 확인을 위해 입장 표명이 늦어졌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정훈은 여성분의 임신 소식을 지인을 통해 접한 이후 임신 중인 아이가 본인의 아이로 확인될 경우 양육에 대한 모든 부분을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뜻을 수차례 여성분에게 전달한 바 있다"며 "하지만 서로간의 의견 차이로 인해 원활한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김정훈과 소속사는 이 사안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반대로 이번 일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팬들과 '연애의 맛' 제작진, 그리고 이번 일로 상처받으셨을 김진아씨에게도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드린다. 불편한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모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김정훈은 지난 26일, 전 연인이었었던 A씨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에게 임신 중절을 권유했고, 집을 구해주겠다고 했지만 임대보증금의 일부만 낸 뒤 잔금을 지불하지 않은 채 연락이 두절됐다며 피소당했다.

김정훈 측은 "확인 중이다"라는 대답과 함께 연락이 두절됐다. 특히 김정훈은 최근 종영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김진아씨와 커플로 출연했기에 파장은 더 컸다.

‘연애의 맛’ 제작진은 "사전 인터뷰 당시 김정훈이 ‘연애를 안 한 지 2년이 넘었다’는 말을 강조하며 연애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 진정성을 믿을 수밖에 없었다"고 해명했다.

김진아씨는 개인 SNS를 통해 "어머니 아버지가 내 걱정을 하느라 잠이 안 온다고 연락 주셨을 때는 울었지만, 나는 아예 괜찮다. 구설수에 오르는 게 힘들기는 하지만.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김정훈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